글 수 358
SF&판타지 도서관의 창고와 사무실에는 보물이 많습니다. 이를테면 홍보용이나 행사 이벤트에서 남은 책자, 그리고 운영진이나 자봉단이 여기저기서 발굴했거나 개인적으로 기증한 물품들, 여기에 '마음대로 처분해도 좋다'라는 단서로 기증해 주신 책이나 DVD, 피규어 등... 게다가 에스콰이어에서 제공해 주신 멀티버스 같은 희귀(?) 단행본.
이제껏 SF 파티 같은 행사에서 조금씩 선보였던 이들 보물을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4월 21일과 22일, SF&판타지도서관에서 벼룩 시장을 엽니다. 이제껏 도서관 창고에 묻혀 있던 많은 책과 DVD, 그리고 피규어 등 여러 상품을 싸게 처분하는 행사입니다.
도서관 이전시의 이사짐을 줄이고 재개장에 들어갈 비용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행사로서 당일엔 도서관을 무료 개장하여 편하게 찾아서 도서관을 구경하고 상품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도서관 개장 전부터 쌓인 만큼 굉장히 많은 작품이 있으며, 그리폰북스 같은 희귀본도 약간은 기대하실 수 있겠지요. 물론 이들 희귀본은 그만큼 값어치를 하겠습니다만...
1. 구매하신 양에 따라서는 상품을 받으실 수 있을지도?^^
2. 도서관 소장 책자 뿐 아니라, 다른 단행본, 기획책자, 잡지, 동인지 등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SF 잡지 미래경 2012년 봄호 (도서출판 42 발행)
- 환상문학웹진 거울에서 발간하는 여러 종류의 단행본
- 기타 외부 간행 동인지, 단행본 등
3. 버리긴 아깝고 남에게 권하고 싶은 책이나 DVD 등이 있다면 도서관에 판매용으로 기증해 주세요. 행사 전에 도서관에 맡겨주셔도 좋고, 택배로 보내주시거나 당일에 들고오셔도 좋습니다. 도서관의 재개장,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4. 도서관이 도장이 찍힌 책자는 전시,보존용으로 당연히 판매하지 않습니다. 책장에 꽂힌 책들은 아무리 갖고 싶어도 그냥 눈으로만 구경해 주세요. (폐업 정리가 아니랍니다.^^)
5. 카드 결재 가능합니다.
진행 시간 :
21일(토) 오후 01시 ~ 오후 10시
22일(일) 오후 01시 ~ 오후 8시
여담) SF&판타지 도서관에서는 기증해 주신 도서 내역과 기증, 후원해 주신 분의 이름을 절대로 잊지 않습니다. 모두 빠짐없이 기록해 두고 있지요. 현재는 공간이 부족하고 여럭이 없어서 소개하지 못했지만, 앞으로 도서관을 옮기고 새롭게 재개장할 때 도서관 벽에 기록해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물론, 이번에 판매용으로 기증해 주신 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도서관에 도움이 된다니 현찰 두둑하게 가야겠네요~~~~~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