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작가와의 만남은 이번에 [마법사가 곤란하다]를 출간하신 임태운 작가님을 모시고 진행합니다.


8963710386_f.jpg


책 소개

21세기 대한민국에 마법사들이 살고 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곤란해질 수밖에 없는 요절복통 마법사 수난기! 
임무가 아무리 어려워도 괜찮다.
마법사 셋이 모이면 누구도 그들을 곤란하게 할 수 없으니까! 

>> 이 책은

총 4편의 이야기로 이루어진 중단편집 『마법사가 곤란하다』.

21세기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마법학교 조교 마춘대는 비상 소집훈련을 명 받는다. 훈련 장소는 어이없게도 청춘 남녀의 데이트 장소인 롯데월드. 마춘대와 함께 소집된 마법사 드림팀은 악마를 잡기 위해 롯데월드 곳곳을 누비며 고군분투 하는데……. 

『마법사가 곤란하다』에 수록된 4편의 이야기에는 모두 마법사, 흡혈귀, 외계인 등이 등장한다. 범상치 않은 그들이지만 사실은 모두 초과근무의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헤어진 애인을 잊지 못해 그녀를 스토킹 하는 등의 지극히 사실적인 캐릭터들이다.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벌이는 유쾌한 사건 사고는 독자로 하여금 환상과 현실을 자유롭게 넘나들게 한다. 또한 작가 특유의 독특한 상상력과 위트 있는 문장은 재미를 더한다. 

『마법사가 곤란하다』는 파란미디어의 중간 문학(middlebrow literature) 브랜드 ‘새파란상상’의 열 번째 출간작이다. 

임태운

1985년생. 『이터널 마일』로 제2회 디지털작가상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KBS 1TV <이야기 발전소>에서 ‘히치하이킹’으로 2회전에 진출한 바 있다. 2010년 네이버 오늘의 장르문학에 「가울 반점」을 게재했으며, 2012년 현재 환상문학웹진 『거울』의 필진으로 활동 중이다. SF장편소설 『이터널 마일』과 공동 단편집으로 『앱솔루트 바디』, 『유, 로봇』, 『커피 잔을 들고 재채기』, 『독재자』, 『오늘의 장르문학』, 『아빠의 우주여행』 등이 있다.



일시: 3월 18일 토요일
시간: 오후 4시

작가와의 만남은, 작가 분을 모시고 자유로운 자리에서 자유롭게 질문과 답변을 나누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2시간 정도 진행되며, 이후 사인회와 뒷풀이로 저녁식사가 있습니다. 저녁식사 참가는 자유입니다. 따로 참가비는 없으나 식사에는 회비를 받습니다. 또한 당일에는 작가님의 [마법사가 곤란하다]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니 행사 자리에 오셔서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신청하실 때는 이 곳에 "댓글"을 달고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비밀글로 다셔도 좋습니다. 혹은 이메일 sflib2008@gmail.com 로 연락을 주셔도 좋습니다. 신청이 되신 분들께는 문자나 메일로 답장을 드립니다. 장소에 제약이 있어 16분으로 한정하여 신청받습니다.

많은 참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