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카네기 상 수상에 빛나는 베스트셀러 작가 제니퍼 도넬리와 디즈니의 글로벌 판타지 프로젝트 '워터파이어 연대기' 제3권. 시리즈 첫 권인 <딥 블루>에서 다섯 친구들과 함께 괴물 아바돈을 죽여 바다 세계를 구하는 사명을 맡고, 이어진 <로그 웨이브>에서 아바돈을 죽일 무기인 부적을 찾기 시작한 인어 왕국 미로마라의 공주 세라피나는 <다크 타이드>에서 부적을 모은 친구들과 다시 만나 최후의 결전을 준비한다.

전설 속 여섯 마법사의 후예인 인어 소녀들이 적들과 싸워 바다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은 이 시리즈는 출간되자마자 "재미와 의미를 모두 담은 소설. 인어공주와 같은 기존 디즈니 판타지물을 좋아했던 모든 연령대의 독자에게 사랑받을 것이다."라는 극찬을 받았으며, 시리즈의 새 책이 출간될 때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크 타이드>에서는 적들의 정체와 동료의 비밀이 밝혀지고, 소녀들의 모험과 로맨스가 더욱 흥미진진하게 진행되는 등 여섯 인어의 이야기가 클라이맥스로 달려간다.

 

 

출판사 추천글

운명을 개척하고 적들에 맞서 바다 세계를 구해야 하는 인어 소녀들
정치적 음모, 위험한 관계, 등골이 오싹오싹한 서스펜스와 스릴…… 절정으로 치닫는 스토리
1권 『딥 블루』에서 부모님을 잃고 도망친 인어 왕국 미로마라의 공주 세라피나는 전설 속 여섯 마법사의 후예인 친구들과 함께 괴물 아바돈을 없애 바다 세계를 구하는 사명을 맡게 된다. 이어지는 『로그 웨이브』에서 죽음의 기사들, 드래곤, 고블린 종족들과 추격을 벌이며 아바돈을 죽이기 위해 부적의 행방을 좇은 그녀는 『다크 타이드』에서 블랙 핀 저항군의 리더가 되어 정당한 왕위를 되찾는 전쟁을 준비한다. 세라피나는 고블린 종족의 족장과 협상해 저항군의 새 거처를 마련하고 인어들의 훈련소와 숙소, 먹을거리 문제를 해결하는 등 점점 성장하며 진정한 여왕이 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그녀와 혈맹을 맺은 자매이자 친구들인 링, 아바, 아스트리드, 베카, 닐라 또한 각자 생사를 가르는 모험을 하며 부적을 손에 넣고 더욱 성숙해져 다시 모인다. 괴물 아바돈을 해방시켜 바다 세계 전체를 지배하려 하는 ‘이름 없는 남자’의 정체와 그가 꾸민 계략들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세라피나와 마흐디의 깊어진 사랑은 물론 다채롭게 펼쳐지는 다섯 친구들의 로맨스 또한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다크 타이드.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