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358
안녕하세요. SF&판타지 도서관입니다.
사당동의 도서관이 문을 닫은지도 어언 십여일.
지금은 27일에 예정된 새로운 도서관의 재개장을 위하여 열심히 뛰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사당동의 도서관 자리는 이미 건물이 헐리고 있는 중입니다. 기존의 모습은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지요. 오직 우리의 추억과 사진으로만 남아 있을 뿐...
새로운 도서관의 재개장과 함께 사당동 도서관의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만, 도서관에서 남긴 자료가 충분하지 않다는 생각에 도서관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사당동 도서관에서 찍은 사진이 있다면 우리 도서관 사랑방(http://www.sflib.com/board)에 '도서관의 기억'이라는 제목으로 올려주세요.
도서관 자체만을 찍은 것이 아니라 자신이 함께 나온, 또는 다른 분이 함께 나온 사진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올려주신 사진은 사당동 SF&판타지 도서관 1호점의 추억으로서 남겨질 것이며 행사 등에서 소개되는 것 이외에도, 앞으로 도서관의 과거를 되새길 때마다 꾸준히 소개될 것입니다. (물론 사진에는 제공해 주신 분의 닉네임이나 성함이 촬영자로서 기록됩니다.)
사진을 올려주신 분들 중 추첨을 해서 이번에 제작한 미래경 3호와 새로운 개관 이후 1년간 SF&판타지 도서관의 정기 회원 자격을 드립니다.
(정기 회원 분이시라면 기간을 연장하는 형태가 될 것입니다.)
이제는 사라진. 그러나 3년간 많은 분과 함께 해 왔던 사당동 SF&판타지 도서관 1호점의 기록에 많은 참여를 부탁합니다.